Skip to content
2014.08.05 09:24

먹이사슬

조회 수 15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제목 없음.png : 먹이사슬

그리고 여기 게시판에서 어떤 글을 눌러서 내용이 열린 상태에서

글 쓰기 버튼이 없어서 .. 목록으로 돌아와서 글쓰기 해야한다...

준니 짬뽕..

 

물론 아주 가끔 발생하는 나의 아주 미미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최근 심기도 좋지 않은 너의 귀중한 휴식시간을 할애해서 수정하라는 말은 아니고...

인로즈의 완성도 향상과 자기만족을 위해 수정해보는 것은 어떻겠냐는 말이지.

 

 

시발 결국 '수정하셈'으로 압축 가능한 말이

무려 3문장의 불필요한 어휘들로 압축해제 되었구나...ㄷㄷ

  • profile
    이형구 2014.08.05 13:40
    ... 나도 그냥 템플릿이나 쓰는 사람으로서... 뭐 씨발 미안해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인로즈닷컴 초대장 (20140527 최신화) 13 이형구 2010.08.02 5889 0
578 토닥 토닥 이형구 2014.08.14 11 0
577 이거 어떻게 생각하냐.ㅣ 3 장box 2014.08.07 21 0
576 전신비만을 예방하는 여자가 좋더라. 2 file 장box 2014.08.05 15 0
575 오뚝이 아저씨 4 장box 2014.08.05 15 0
» 먹이사슬 1 file 장box 2014.08.05 15 0
573 삼성 4 장box 2014.08.04 12 0
572 ㅅㅂ 1 file 장box 2014.08.04 14 0
571 재밌네 5 장box 2014.08.02 16 0
570 야당의 무능함에 여당에 한표를 행사한다. 이형구 2014.07.30 14 0
569 오늘의 시불시불 1 장box 2014.07.30 44 0
568 ㅎㅇ 8 바람 2014.07.26 33 0
567 변화주기 1 장box 2014.07.24 10 0
566 이대로는 안 된다. 1 장box 2014.07.23 7 0
565 오늘 시foot 개 웃긴 웹툰 ㅋㅋㅋ 이형구 2014.07.19 13 0
564 피끓는 일 2 장box 2014.07.19 14 0
563 아, 너 싸움 좀 하냐? 1 장box 2014.07.18 9 0
562 이게 바로 티오피 file 이형구 2014.07.17 11 0
561 안 깨지려나 1 장box 2014.07.14 16 0
560 오늘 만남 재밌었어요ㅋㅋㅋㅋ 2 이준영 2014.07.12 11 0
559 장box와 준영학생과 즐거운 시간 ㅋㅋㅋ 4 file 이형구 2014.07.11 21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35 Next
/ 35

쿠폰 사용 | 포인트 복권 | 가위바위보 | 포인트 로또


Copyright 2004-2021 inrose.com All rights reserved ( chodadoo@inrose.com )
이메일주소 집단수집 거부 | Prohibition of unauthorized collection of e-mail addresses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Sketchbook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