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조회 수 19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 profile
    장box 2016.02.05 00:36
    내동생 일 시작하면서 납품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엄마가 몰던 소나타를 끌기 시작했었는데 그때 내가 존나 쌍지팡이 짚고 나서면서 사회 초년생한테 무슨 2.0중형차냐고 개지랄 했었는데 난 시바 벌써부터 2.4 생각하고 앉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바 개놈도 이런 개놈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이형구 2016.02.05 12:35
    그게 철없어 보이는 행동 같았는데, 아니더라고... (니가 2.4 생각하는거) 나이도있고 세속적이다만 현실의 굴레에 맞추어 가는거... 보통은 철들었다는 모습일 수도 있는거지

List of Articles
제목 글쓴이 날짜
비회원, 비로그인 상태에서도 글입력이 가능합니다. 이형구 2014.03.04
며칠만 더 기다릴걸 그랬네염 ㅋㅋㅋ 저 대장 되었음 ㅋㅋㅋ 1 장box 2016.03.27
다이소 이형구 2016.03.21
니마 몇 포인트 되어야 대장 되나염 1 장box 2016.03.20
게임 한 지, 영화 본 지 정말 오래됐다.. 장box 2016.03.19
으헣헣헣헣헣 ㅠㅠ 이형구 2016.03.16
헐키 장box 2016.03.12
무거운 척 하지말고 좀 좋아 하는 것 위주로 하면서 살자. 장box 2016.03.09
으아니잌 ! 보드 타러가고싶다 ㅠㅠ 으헣헣헣 내일 연차 내봐야지 이형구 2016.02.16
난 2011년 09월 10일분 부터 무한도전을 보지 않고있다... 흠... 이형구 2016.02.15
http://www.amazon.com/Nike-Combat-Hyperwarm-Hydropull-Black/dp/B007QXSE7A/ref=sr_1_38?s=apparel&srs=2530006011&ie=UTF8&qid=1455194094&sr=8-38 1 장box 2016.02.11
2012년 02월 09일 오후 08시 18분 나는 '코미' 생각만 했다. 래경 너는 무엇을 하였느냐? 이형구 2016.02.09
장박스는 차를 사라 ! ㅋ 2 이형구 2016.02.04
말리부 2.0, 2.4 두 종류더만....차 값이 2.4천~3천이더만...ㅁㅊ.... 5 장box 2016.01.28
뒈졋뒈졋 이형구 2016.01.28
와 겁나 바빠... 디아블로 좀 하면서 금번 시즌에 대한 토론을 해야하는데... 쉬팤... 한시간 이상 플레이 할 수가 없다. 이형구 2016.01.21
http://m.bboom.naver.com/board/get.nhn?boardNo=9&postNo=2135721&entrance= 장box 2016.01.19
뭐 3년 후에는 비공개글을 무조건 공개한다... 뭐 이런거?... 절대 안되겠다. ㅋㅋㅋ 이형구 2016.01.13
흠... 비밀글을 오픈하는 규율 같은걸 만들어 볼까? 이형구 2016.01.13
긴로즈 긴로즈 긴로즈 우아아아아아 4 장box 2016.01.10
졸리다..ㅠ 1 장box 2016.01.1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115 Next
/ 115

쿠폰 사용 | 포인트 복권 | 가위바위보 | 포인트 로또


Copyright 2004-2021 inrose.com All rights reserved ( chodadoo@inrose.com )
이메일주소 집단수집 거부 | Prohibition of unauthorized collection of e-mail addresses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Sketchbook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